민원사항을 접수·조사합니다.
이름 : test
업체/기관명 : 민원사항을 접수·조사합니다.
연락처 :
이메일 :
상세내용 :
신고 및 민원사항을 접수·조사합니다.
다만 현재는 예산 문제로 임시 태스크포스(TF) 형태로 출범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게임업계에서는 작년 3월 시행된 확률형 아이템 정보공개 의무화 이후 더 본격적인 규제가 왔다는 기류가 전해집니다.
보고서를 여야 합의로 채택했다.
이후 31일 최 장관이 정부세종청사에서 열린 취임식으로 활동을 시작한다.
최 장관은게임, 관광, 플랫폼업계를 두루 거친 인물이다.
특히, 역대 문체부 장관 중에서 드문게임업계실무 경험을 지닌 인사로게임업계의 기대를.
차고는 글로벌게임업계의 핵심 전략과 생존 원칙을 담은 경영서 '업다운업'을 출간한다.
'업다운업'은 '배틀그라운드'의 창시자 브랜든 그린이 설립한 독립게임스튜디오 플레이어언노운프로덕션에서 CEO를 맡고 있는 킴 노드스트롬이 집필한 책이다.
'확률형 아이템'에 대한 징벌적 손해배상 도입, 신고 남용 우려, 피해구제센터 실효성 등에 대한 비판이 나온다.
지난해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국회에서 전체회의를 열고 최 후보자의 인사청문회 실시계획서를 채택했다.
이번 청문회는 증인과 참고인 없이 진행될 예정이다.
게임업계는 IT(정보통신)·플랫폼 전문가인 최 후보자를 두고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최 후보자가 야후코리아를 거쳐 2002년 NHN.
고퀄리티 액션게임'VANRAN'(반란)이 2025 차이나조이 현장에서 모습을 드러냈다.
비커즈어스에서 개발한 'VANRAN은 마계의 노예 계급을 뜻하는 단어로, 압도적인 소울라이크 장르의 액션과 절망적인 세계관으로 무장한 다크 판타지 액션 RPG다.
챗GPT 경기 침체와 투자 위축이 맞물리며 스타트업 폐업이 빠르게 늘고 있다.
특히 인건비와 개발비 등 고정비 비중이 큰게임업계는 투자 공백을 버티기 어려운 구조적 한계에 직면하면서, 신생 기업의 시장 생존 자체가 위협받는 상황이다.
이날 임오경 더불어민주당 의원은게임산업의.
향후 청문회에서 쟁점이 될.
가 '게임중독' 표현을 시정해 달라고 공문을 보낸 지 한 달이 지났지만, 보건복지부는 공식적인 조치를 취하지 않고 있다.
게임업계협단체가 보낸 질의서도 산하 기관의 결정이었다며 선을 그으며, 원론적인 답변만 내놨다.
며칠 전 '게임중독' 관련 보건복지부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