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17일 용산 대통령실에서
이름 : test
업체/기관명 : 지난달 17일 용산 대통령실에서
연락처 :
이메일 :
상세내용 :
이재명대통령이 지난달 17일 용산 대통령실에서 열린 4차 수석·보좌관 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그러나 정 사장의 사의에도 업계에서는 범정부 차원의 고강도 처벌이 내려질 것이라는 관측이 제기된다.
최근 이재명대통령이 직접 중대재해 사고 엄단을 주문했음에도 직후에 사고가 발생한 만큼, 이번 정부의 '본보기 사례'가 될 수 있다는 관측이다.
이재명대통령이 휴가 중 긴급지시를 통해 연달아 중대 산업재해 인명사고를 낸 포스코이앤씨에 대해 건설면허 취소 등 최고 수위 대응을 주문했다.
이대통령은 6일 "연속적인 인명사고를 발생시킨 포스코이앤씨에 대해 매뉴얼 준수 여부 등을 철저히 확인하고 예방.
이재명대통령이 지난달 31일 서울 용산 대통령실 청사에서 열린 6차 수석·보좌관 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관련 필리버스터 종결 동의를 표결하는 투표를 하고 있다.
내가 이해하기로는 우리(변호인단)는 사면과 관련하여 (트럼프 행정부에) 연락을 취하고 대화를 나눴다"고 말했다.
트럼프대통령과 친분이 있었던 콤스가 측근을 시켜 트럼프대통령에게 사면을 요청했다는 소문은 이전부터 있었고, 트럼프대통령이 콤스의 사면을.
이재명대통령이 4일부터 경남 거제에서 휴가 중인 가운데, 강유정 대변인을 통해 지시 사항을 발표했습니다.
이재명대통령은 연속적인 인명사고를 발생시킨 포스코 이앤씨가 안전 매뉴얼을 준수했는지 철저히 확인해 면밀히 조사할 것을 지시했습니다.
오늘(6일) 대통령실에 따르면 이대통령은 80주년 광복절을 맞아.
이재명대통령은 6일 이춘석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주식 차명 거래 의혹, 내부정보 논란과 관련해 “사안을 엄중하게 인식하고 있다”며 “진상을 신속히 파악해 공평무사하게 엄정 수사하라”고 지시했다.
이대통령은 또 이 의원을 국정기획위원회에서 즉시 해촉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