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도 못해봤어”라고 이야기 하
이름 : test
업체/기관명 : 결혼도 못해봤어”라고 이야기 하
연락처 :
이메일 :
상세내용 :
겨우 9주인데 뭘 그래” “그래도 너는 결혼해보고 유산도 해봤지 나는 결혼도 못해봤어”라고 이야기 하는 사람들이 있었다며우울증을 겪었다고 토로해 현장을 울컥하게 한다.
오은영 박사가 박인영을 비롯해 소중한 것을 잃고 슬픔을 감내하는 이들에게 건네는.
출산 이후 눈물이 많아지고 이유 없이우울한 감정이 반복된다면, 단순한 기분 변화로 넘기지 말아야 한다.
이러한 증상이 2주 이상 지속될 경우 '산후우울증(postpartum depression)'을 의심할 수 있다.
산후우울증은 전체 산모의 약 10~20%가 겪는 흔한 정신건강.
남편 폭언과 폭력으로우울증에 걸려 이혼을 결심한 여성이 정신질환을 이유로 양육권을 뺏길 것 같다며 조언을 구했다.
/사진=이미지투데이 남편 폭언과 폭력으로우울증에 걸려 이혼을 결심한 여성이 정신질환을 이유로 양육권을 뺏길 것 같다며 조언을 구했다.
게티이미지뱅크 한 여성이 남편 가정폭력으로우울증심해져 이혼하려 하자 양육권을 포기하라는 말을 들었다며 법률 자문을 구했다.
6일 YTN 라디오 ‘조인섭 변호사의 상담소’는 4살, 7살 아이들을 키우는 주부 A 씨의 사연을 소개했다.
찾아온다고 ‘엄마한테 사추기가 왔나 봐.
경호야, 난 너랑 더 이야기 나누고 싶어’라고 하셨는데 알고 보니우울증이 심하셨던 것 같다.
우울증을 못 이기시고 스스로 생을 마감하셨다”고 고백했다.
이어 “항상 좋은 일, 좋은 자리가 생기면 제일 많이 생각나는.
장마철 한반도 주변의 기상위성구름을 사전분석하고 있다.
이에 기후변화에 따른 정신건강 질환을 정식 질병으로 지정해 대비를 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제기된다.
여름에 태어난 남성은 다른 시기에 태어난 남성보다우울증에 걸릴 위험이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시간에 따라 변하는 계절은 정신 건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대표적인 사례가 계절성 정서 장애(SAD)로 주로 겨울철에 나타나는우울증.
토니안이 심각한우울증에 시달렸던 과거를 털어놨다.
29일 방송된 tvN STORY '어쩌다 어른' 10주년 특집에는 김용 전 세계은행 총재가 출연해 '한국은 끝났다?'를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이날 김용 전 총재는 한국의 가장 큰 사회.
‘어쩌다 어른’ 토니안,우울증고백 (출처: tvN STORY) H.
토니안이 과거 심각한우울증에 시달렸다고 고백했다.
29일 방송된 tvN STORY ‘어쩌다 어른’ 10주년 특집에는 김용 전 세계은행 총재가 출연해 ‘한국은 끝났다?’를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서울=뉴시스] 결혼 후 남편의 폭언과 폭력, 유흥업소 출입으로우울증진단을 받은 뒤 이혼을 결심한 가정주부 여성의 사연이 전해졌다.
사진은 본기사와 관계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