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명 거래 의혹이 일파만파 커지
이름 : test
업체/기관명 : 차명 거래 의혹이 일파만파 커지
연락처 :
이메일 :
상세내용 :
민주당 출신 이춘석 의원의 주식 차명 거래 의혹이 일파만파 커지고 있습니다.
특히나 주식 양도세 기준 강화 등을 담은 정부세제개편안에 성난 개인 투자자들의 민심에 기름을 부은 격이 됐는데요.
이번 논란으로 안 그래도세제개편안수정 여부를 두고 고심.
개미투자자의 원성이 높아지는 상황에서 더불어민주당은 “윤석열 정부 감세.
■ 머니쇼 '하우머니' - 박금철 기획재정부세제실장 정부가 2026년세제개편안을 발표했습니다.
'부자 감세'라 불리던 제도를 손보고 국내 산업 지원은 늘릴 내용이 담겼다는데요.
어떤 내용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기획재정부 박금철세제실장 모셨습니다.
발표 직후 외국인과 기관의 대규모 매도세가 쏟아지며 국내 증시는 급락했고, 개인 투자자와 주식투자 단체들은 "예상했던 결과"라며 강하게 반발했다.
이형일 기획재정부 1차관이 지난달 29일 정부세종청사 민원동 브리핑실에서 2025세제개편안상세 브리핑을 하고는 모습.
대주주 양도소득세 기준 강화와 배당소득 분리과세.
송언석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겸 원내대표.
송언석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겸 원내대표는 7일세제개편안간담회에서 “이재명 정부에서 코스피.
겸 원내대표와 임이자 국회 기획재정위원장, 박수영 기재위 야당 간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7일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에서 2025세제개편안평가 및 시장 영향 분석 '이재명 정부 첫 증세안, 누구를 위한세제개편인가?'가 열리고 있다.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외국계 투자은행(IB)이 일제히 정부의세제개편안에 대해 혹평을 내렸다.
국내 증시를 짓누르는 대표 원인으로 꼽혀온 징벌적 상속세율에 대한 논의는 시작도 못한데다 대주주 기준과 배당소득 분리과세 기준까지 크게 강화하면서 급등세를.
더불어민주당은세제개편 핵심내용인 법인세율 인상에 대해 “잘못된 감세정책을 바로잡기 위한 것”이라고 비호했다.
반면 국민의힘은 법인세율 인상 및.